뉴에너지,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참가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5-01 11:02
본문
![]() |
뉴에너지가 선보이는 디지털 이온히팅시스템은 혁신적인 나노 전자 가열 방식과 AI 기반의 제어 기술을 결합하여 탄소 배출을 절반으로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제품이다.
이 시스템은 외기 온도와 사용 환경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필요한 열량만을 사용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,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. 특히, 소형화된 구조로 스마트 홈과 빌딩에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에너지 절감과 지속 가능한 스마트 시티 구축에 기여할 수 있다.
뉴에너지는 열에너지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, 주력 제품인 이온히팅시스템은 산업용 및 상업용 난방, 온수, 건조 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. 뉴에너지는 환경 친화적인 가열방식을 통해 전 세계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고, 지속 가능한 에너지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.
뉴에너지 관계자는 "이번 IFA 2024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의 기술력을 인정받고, 더 많은 산업 분야에 혁신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"고 밝혔다.
< 저작권자 ⓒ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/ 대한민국 경제의 힘, 에너지경제>
- 이전글태양광 6kW만으로 난방비 대폭 절감 25.05.01
- 다음글뉴에너지, ‘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‘ 참가…탄소 저감 보일러 ‘TBTL’ 선봬 25.05.01